안녕하세요? Manta Ray입니다.
이번에는 파주에 위치하고 있는 자유로 자동차 극장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홈페이지 : http://www.carmovie.co.kr
전화번호 : 031-945-0609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46
(성동리)
가격은 인원수와 상관없이 20,000원 입니다.
따로 예약은 불가하고 상영시간에 맞춰 입장하시면 됩니다. 또한 상영시간 이후에도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상영시간 확인 바로가기
위치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차로 5~1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쇼핑 후 저녁에 영화보는 코스로 잡으시기 적당할 것 같네요.
극장 입구 입니다. 저녁이라 사진이 어두운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첫 영화는 대부분 오후 7시 10분에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는 해가 지는 시간에 따라 변동 가능할 것으로 생각 되네요.
왼쪽에 Ticket Box가 있습니다.
티켓박스에 보이듯이 차량 한대당 20,000원 입니다. 하지만 뒷좌석에서는 보기가 힘드니 현실적으로는 2인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현금/카드 결제 모두 가능 합니다.
스크린을 가운데 두고 양쪽면에 각각 빔을 쏘아서 총 2개의 영화를 상영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티켓박스를 지나자 마자 우회전을 해서 아래 보이는 2관으로 입장했습니다.
1관은 가보지 않았지만 아마도 티켓박스를 지나 쭉 직진해서 우회을 하면 나올 것 같네요.
영화는 몇개의 광고가 지난 후 예정된 시간에 예고 없이 시작 됩니다.
안내된 대로 주파수 104.1 FM라디오 주파수를 맞추고 음향을 테스트 합니다.
소리는 차량의 사운드 시스템에 따라 다를 것 같지만 저의 Ray차량 순정 오디오에서도 저 같은 막귀가 듣기에는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관람할때는 모든 라이트를 끄고 관람하여야 다른 사람에게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여담이지만, 저희는 앞에 있는 차량이 계속 브레이크를 밟아대는 바람에 영화에 집중하기 힘들었습니다.
입구에는 매점이 있습니다. 가 보지는 않았지만 라면 및 다양한 상품을 파는 듯 싶습니다. 물론 비싸겠지만요.
저 멀리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다른이에게 방해가 되지 않으려면 걸어가는 센스가 필요 합니다.
마지막으로 영수증 및 티켓을 첨부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총평
★★☆☆☆
낭만적인 분위기를 기대하고 갔지만 생각보다 어수선하고 주변 차량들에 의한 간섭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영화보는 도중에 떠들수 있고 음식을 포장해가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부분은 좋았으나,
영화에 집중하기 힘들어서 영화가 끝나고 무슨 내용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더군요.
저희는 London has fallen이란 영화를 봤는데... 총 쏘는 소리만 듣다가 온듯.. ㅋㅋㅋ
가끔... 아주 가끔 코미디 한국 영화를 볼때는 다시 갈수도 있을 듯 싶네요.
감사합니다.